로봇랜드의 입찰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인천 로봇랜드 입찰관련 정보 및 자료 열람이 가능합니다.

robot-146723_640

인천로봇랜드 기반시설 실시설계 용역 공고

작성자
로봇랜드
작성일
2010-04-30 10:12
조회
8599

(주)인천로봇랜드 공고 제2010-3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변경)


 건설기술관리법 제2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의 규정에 의거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5월 7일          (주)인천로봇랜드 대표이사


1. 용역사업 집행계획

가. 용 역 명: 인천로봇랜드 기반시설 실시설계용역

나. 시행기관: (주)인천로봇랜드

다. 주요내용

  1) 위    치 :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440-1번지 일원(청라경제자유구역내 BL-5부지)

  2) 면    적 : 약 767,286㎡

  3) 과업내용

     - 토질조사 및 시험 1식              - 단지정지 및 토공설계 1식

     - 연약지반처리 설계 1식             - 단지도로 설계 1식

     - 배수(우‧오수) 설계 1식            - 상수도 설계 1식

     - 구조물 설계(지하차도 포함) 1식    - 부대공사 설계 1식

     - 조경(공원,시설녹지,광장)설계 1식  - 옥외 전기‧통신 설계 1식

  4) 기초금액 : ₩1,830,702,900원

     - 추정가격 : ₩1,654,339,000원    - 부가가치세 : ₩165,433,900원

     - 손해배상보험료 : ₩10,930,000원

  5)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6) 입찰예정시기 : 2010년 6월 중(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

2. 용역수행 및 입찰참가자격      

가.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현재 지식경제부 장관에게 건설부문(도시계획, 조경, 토질 및 기초, 토목구조, 도로 및 공항, 상하수도, 교통), 환경부문(대기환경, 소음진동, 수질환경, 폐기물처리 중 1개 이상)에 엔지니어링활동주체로 신고를 필하고 해당 분야 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나. 측량․수로조사 및 지적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규정에 의거 국토해양부에 공공측량업의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자연재해대책법 제3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9조 규정에 의거 방재안전대책수립대행자로 등록된 자

라. 전력기술관리법 14조에 의한 전문설계업 1종 이상 또는 종합설계업을 등록하고 용역업을 영위하는 업체

마. 공동계약으로 참가할 경우에는 아래사항을 적용합니다.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개사 이내로 하되, 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본점)를 둔 1개사이상 공동이행방식으로 참여 가능합니다.

2) 지역업체의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인천광역시 2010년도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 추진계획에 의거 30%이상이 되도록 권고합니다.(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98호, 2010.02.01) <별표1>에 의한 지역업체 참여도를 적용함.)

3) 공동수급시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대표주간사는 위 입찰참가자격 가 ~ 라 항목을 모두 갖추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으로 참여하는 업체는 위 참가자격 가 ~ 나 항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함.


3. 참가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가. 일  시 : 2010년 5월 19일 18:00까지 (우편접수 불가)

나. 장  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7-50번지 미추홀타워 9층

             (주)인천로봇랜드 개발본부

다. 제출부수 : 사업수행능력평가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라. 등록 및 제출방법

    업체대표(공동참여의 경우 대표사의 대표) 또는 대리인(위임장 소지)이 신분증, 사용인감 및 다음서류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1)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2)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신고(등록)필증 및 회원수첩 사본 각 1부.

3)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4)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 공동참여의 경우 각 구성원의 서류를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동참여의 경우 평가서는 공동수급체의 대표자 명의로 제출합니다.

마.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및 작성요령의 교부는 (주)인천로봇랜드 홈페이지

    (http://www.robotland.or.kr)게시로 갈음하며, 평가관련 추가(보완) 사항 등 또한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이므로 수시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참가업체 선정 및 낙찰자 결정

가. 건설기술관리법 제21조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 규정과 “설계등 용역업자의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기준”(국토해양부 고시 제2010-15호, 2010.01.22)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98호, 2010.02.01)을 기초로 (주)인천로봇랜드가 정한 사업수행능력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입찰참여 대상 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98호, 2010.02.01)에 의한 적격심사 결과 일정점수 이상인 상위 5개업체를 입찰참여 대상 업체로 선정하되 마지막으로 선정된 업체가 동점자일 경우 동점자 모두를 선정 합니다.(선정된 용역업체가 1개사인 경우에는 재공고)

다. 낙찰자결정은 입찰대상 업체에 한하여 실시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가(예정가격대비 77.995% 이상)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90점 이상인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마. 가격입찰 일시 및 장소 등에 관한 사항은 입찰참여 대상으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하며, 입찰참여 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개별통지를 생략합니다.


5. 기타 유의사항

가.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작성에 필요한 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하며 (주)인천로봇랜드에 제출된 관계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제출서류는 사업수행능력평가 평가기준 및 작성요령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위·변조 사실이 발견되면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입찰참가제한,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 (주)인천로봇랜드의 어떠한 조치에도 감수하여야하며,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참가자격의 확인을 위하여 필요시 (주)인천로봇랜드에서는 한국엔지니어링진흥협회, 한국건설컨설턴트협회, 한국기술인협회 등의 관계기관이 발행하는 증빙서류를 참가업체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라. 참가업체의 평가결과 입찰참가 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입찰에 불참하여 본 용역이 재공고 될 경우, 불참업체는 재공고하는 본 용역에 사업수행능력평가 신청자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마. 입찰 참가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기준, 기술용역 적격심사 기준, 관련예규, 공고문, 입찰 설명서,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주)인천로봇랜드가 지정한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주)인천로봇랜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사. 평가자료에 명시한 참여기술자는 업무의 연속성 및 효율성 등을 고려하여 용역 준공시까지 계속 근무하여야 하며, 당해 용역에 참여하지 아니하는 경우로서 그 건설기술자 에 대한 평가가 업체선정의 중요한 요소인 경우에는 계약해제 또는 해지의 사유가 될 수 있으며, 다만 퇴직·질병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교체 인정사유를 명기하여 (주)인천로봇랜드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아. 본 용역의 용역비, 용역기간, 입찰예정시기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에 관한 문의는 (주)인천로봇랜드 개발본부(☎032-715-6015)로 하시기 바랍니다.